본문 바로가기
로또

로또, 복권 온라인 구매 방법 (수동, 자동, 반자동)

by 고랑이 2020. 12. 30.

최근 동행 복권 6/45에서 37억, 34억의 1등 당첨금이 나왔더군요..!! 세후 20억 정도라도 기존에 비해 어마어마한 당첨금이네요. 이에 저도 로또를 사보고 싶은 데 밖은 춥고, 코로나 때문에 무섭기도 해서 알아봤더니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더라고요.

 

그렇다면 온라인 로또 구매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PC로 구매가능합니다.)


로또, 복권 온라인 구매 방법

 

1. 먼저, 동행 복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2.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온라인 구매로 인한 로또 당첨의 경우 이후 확인이 필요하니 기억할 수 있게끔 설정해주세요. 하지만 보안만큼 중요한 것은 없죠. 본인만 기억할 수 있으면서도 안전한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세요.

 

3. 예치금을 충전해주세요.

온라인 구매의 경우는 예치금을 충전하고 충전 금액을 차감시켜 복권을 구매하는 형식입니다. 최소 20,000원부터 충전 가능하지만, 충전 후 출금 가능하니 부담 없이 충전했네요. 하지만 출금의 경우 300원의 수수료가 부담되니 이 점 유의해주세요.

 

 

4. 구매하고자 하는 복권 종류를 고르시고 번호 확인 및 발급을 해주세요.

 

 

저 같은 경우는 로또 6/45를 구매했습니다. 온라인 구매의 경우에는 1회 차에 최대 5000원의 구매로 한정되어 있어 아쉬운 점이 있네요. 로또 6/45 외에도 연금복권 720+. TRIPLE LUCK, POWER BALL 등이 있으니 원하시는 복권을 선택해서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50,000원 이하의 당첨금은 예치금으로 충전된다고 합니다. 이를 이용해서 다시 복권을 구매하셔도 되고, 출금을 하셔도 되니 이 점은 상당히 편리한 것 같네요. 항상 복권 당첨되더라도 당첨금 수령하기 귀찮았지만 앞으로 자주 이용할 것 같네요.

 

추운 겨울날 눈도 내리고, 새로운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도 생기고 우리 모두 고생이 많네요. 부디 큰 행운이 있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